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에스파스젬] 명품 남자 결혼 예물 반지 & 목걸이 추천

 

결혼을 약속하면 예비신랑 신부는 이래저래 마음이 설렙니다.

또한 설레는 마음만큼이나 결혼을 앞두고 예물 준비에 마음이 바쁩니다.

 

그래도 요즘 예비 신랑 신부들은 보다 개성 넘치고 합리적인 예물을 선택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링크] 고품격 웨딩주얼리 에스파스젬 바로가기

 

 

그러면 유행을 타지 않고 내 맘에 드는 결혼 예물을 고르는 요령은 무엇일까요?

 

먼저 기존의 예물 선택 방법인 세트에서 벗어나 개성 있는 예물을 선택해야겠지요.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개성과 실용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기존의 예물 구입처럼 반지, 팔찌, 목걸이, 귀걸이를 홀수 세트로 구입하는 관습에서 벗어나 필요 예산에 맞추어 개성을 살린 예물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남자의 경우에는 심플한 예물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보통 남자 예물은 다이아몬드 반지, 타이클립, 커푸스 단추가 기본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반지 하나만 선택하거나 반지 + 시계 정도만 선택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반지도 2부나 3부 정도 크기의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그러면 남자의 결혼 예물로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첫째,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예물을 고르면 됩니다. 예전에야 결혼 예물이 재산의 의미가 강해 화려하고 크고 비싼 것을 선택하는 게 최선이었지요. 그러나 요즘은 언제 어디서나 착용이 가능한 ‘데이 주얼리용’을 많이 선택하십니다.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의 세팅이 인기가 있습니다.

 

둘째,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주는 독특한 디자인을 생각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예비부부들이 데이 주얼리용으로 화이트 골드를 선택한다면, 독창성을 생각하는 예비 부부들은 핑크골드에 레이어드 스타일의 반지를 선택하여 예물 디자인이 아닌 개성있는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보석과 귀금속은 품질과 디자인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므로 공신력 있는 곳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또한 원하는 디자인과 세팅을 고른 후에는 합리적인 가격인지를 따져봐야 합니다.

 

 

 

 

 

고품격 웨딩 주얼리, 에스파스젬

 

남자 결혼 반지 & 목걸이를 고를 때 실용성과 품격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에스파스젬을 소개합니다.

 

 

 

 

 

보석이라는 뜻의 ‘gem’과 공간을 뜻하는 ‘Espace’가 결합한 에스파스젬은 프리미엄 웨딩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이아몬드, 골드, 진주, 각종 유색석과 천연석 등 모든 종류의 주얼리를 한 번에 만나실 수 있는 보석들의 공간입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최신 예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주얼리 컬럭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에스파스젬에서는 고객의 예산과 취향에 맞춰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멋진 결혼 예물 반지 목걸이를 생각하신다면 지금 바로 에스파스젬과 상담해 보세요.

 

 

[링크] 에스파스젬 무료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