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중국어 공부법 추천 - 전화 중국어 회화는 명가차이니즈

 

지금까지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했지만 외국인을 만나면 말문이 막히거나 해외에 나가기가 두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를 생각해 보신 적이 있나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항변합니다.

 

 

 

 

 

학교에서 외국어를 가르치는 방식은 매일 단어를 외우고 문법을 공부하는 주입식 방식이기에 실제 회화와는 다르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실질적인 회화를 위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공부하면 재미도 있고 흥미로워 더욱 쉽게 회화를 익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나 드라마로 하는 중국어공부의 효과는

 

그러면 정말 영화나 드라마를 통하여 중국어를 익힌다면 다른 공부 방법에 비해 훨씬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어쩌면 이런 공부 방법이 훨씬 많은 시간이 들 수도 있습니다. 배우들의 대사를 옮겨 적고 문장을 외우는 방식 또는 그냥 문장이 들릴 때까지 무작정 듣기만 하는 방법으로 공부할 겁니다. 그리고 이러한 학습법은 투자 시간에 비해 그 효과가 덜 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와 달리 중국어는 처음부터 듣기만큼 말하기에도 집중하며 공부해야 효과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하는 중국어 공부는 효율적인 공부방법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영화나 드라마를 이용해 중국어를 공부하는 게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중국어뿐만 아니라 외국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때는 많은 시간을 단어나 문장을 외워야 하기 때문에 공부에 흥미를 잃을 수 있기에 책보다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중국어를 공부한다면 휴식의 의미도 있고 계속적인 공부에 자극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영화나 드라마는 이동시간이나 책을 통한 공부가 지루해질 때 틈틈이 활용할 수 있기에 중국어 공부 동안 잘 활용한 다면 재미도 있고 중국어 실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효과적인 중국어 공부법, 전화 중국어 회화

 

중국어 공부는 단어와 문장을 익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하기 즉 발음을 잘 익혀야 하는 외국어입니다. 처음 배울 때 이 부분을 간과한다면 어느 정도 중국어 발음이 익숙해질 때쯤 잘못을 발견해도 이를 바로 잡기가 초반보다 시간이 많이 들며 힘듭니다.

 

그러기에 처음 중국어를 시작할 때 학원을 통하거나 원어민 강사를 통해 제대로 배우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중국어든 영어든 외국어를 배우는 목적은 말을 하기 위함 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효과적으로 회화를 배우는 것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원어민과 계속적인 대화 연습이 필요합니다.

 

 

[링크] 명가차이니즈 바로가기

 

 

그런데 외국에 살거나 아니면 해당 지역에 머무르지 않는다면 현실적으로 원어민과의 반복적인 대화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 중국으로 가야 할까요? 그럴 수 있다면 그리고 그곳에서 열심히 할 수 있다면 최선의 방법이겠죠.

 

그러나 현실적인 차선책이 있습니다. 바로 전화로 중국어를 배우는 방법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전화로 중국어를 배운다면 시간과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현지 원어민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 중국어 회화, 명가차이니즈

 

명가차이니즈의 전화 중국어 회화는 중국어를 배우려는 분에게 다음과 같은 학습 장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모든 전화중국어 수강생에게 100% 맞춤식 교육을 제공합니다.

 

수강생의 형편에 맞추어 교육시간, 학습속도 등을 최적화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현지 원어민 강사와의 회화는 시간 대비최대 효과를 보장합니다.

 

둘째, 모든 전화중국어 수강생은 최적의 수업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 학습 특히 회화를 공부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개개인의 충분한 대화입니다. 보통 학원에서 갖기 힘든 원어민과의 충분한 대화를 전화중국어에서는 가능합니다. 이러한 원어민과 충분한 대화는 실력 향상에 필수 요소입니다.

 

셋째, 전화중국어 회화는 수강생에게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게 합니다.

 

중국어를 잘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꾸준하게 계속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학원을 가거나 중국어 스터디 그룹을 꾸준히 할 수 있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겠지요.

 

그러나 바쁜 현대인에게 외국어 학습의 장애물 중 하나가 꾸준하게 하는 겁니다. 그래서 시간 및 비용측면에서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이 전화중국어 회화입니다.

 

 

명가차이니즈의 전화중국어 회화를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에 명가차이니즈는 가장 확실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링크] 명가차이니즈 바로가기 : 중국어 무료레벨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