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스마트리포3] V라인 리프팅시술 - 볼주름 얼굴당김수술 얼굴탄력시술

 

V라인 리프팅 시술

 

갸름한 브이라인이 트렌드인 요즘 동안 만들기가 대세입니다.

주름을 없애고 동안을 만드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V라인 리프팅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리프팅은 볼주름 등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는 얼굴당김수술 얼굴탄력시술 등을 말합니다.

또한 리프팅 시술은 안면윤곽 개선만을 하는 다른 시술과는 달리 얼굴 주름, 피부탄력의 개선에 피부색이 밝아지는 효과도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리포 3, 확실한 안티에이징 방법

 

아무리 예쁜 얼굴이라도 피부탄력이 떨어진다면 동안 얼굴이 될 수 없겠지요. 그만큼 안티에이징의 핵심은 피부탄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장년 여성들은 주름 개선이나 피부탄력을 위해 화장품이나 미용보조제품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예방이 목적이지 이미 생긴 주름을 없애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이나 시술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수술 없이 레이저로 간단히 지방을 녹이는 세계 최초의 장비인 스마트리포3가 국내에 도입되어 리프팅을 원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메이린 바디쉐이핑 센터에서는 스마트리포3를 사용한 안티에이징 클리닉을 운영 합니다.

스마트리포3는 얼굴의 지방을 녹이고 콜라겐, 엘라스틴의 재생으로 리프팅, 타이트닝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링크] 메이린 안티에이징 클리닉 바로가기

 

 

그러면 스마트리포는 어떠한 분들에게 필요할까요?

볼살, 이중턱 등 얼굴에 있는 지방제거와 동시에 리프팅/타이트닝

브레이저라인, 팔뚝 앞뒤의 보기 싫은 살 제거

심하지 않은 팔뚝살 제거와 타이트닝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한 피부의 스무더링

허벅지 안쪽 살 제거

튼살제거

여드름흉터

눈밑 지방 제거

수술 흉터(제왕절개, 갑상선 수술 자국 제거 시술)

 

 

 

 

 

 

또한 스마트리포3는 안전한 시술을 도와주는 안전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바로 스마트리포3에 장착된 스마트센스, 써모가이드, 써모뷰 장치는 보다 안전한 시술을 도와줍니다.

 

스마트센서의 세밀한 에너지 조절기능, 써모가이드의 피부 온도변화 감지로 효과적인 피부 리프팅, 써모뷰의 열지도에 의한 피부상태 체크로 스마트리포3의 안전한 시술을 돕습니다.

 

 

타 장비인 아큐스컬프와 스마트리포3를 비교해보세요.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리포 시술 후 올린 사용후기에도 스마트리포의 장점이 잘 표현되어 있네요. 

 

 

 

 

 

스마트리포를 사용해 시술한 전후 사진입니다. 얼굴턱선, 지방 제거, 피부색 등 많은 개선 효과가 눈에 확 띄네요.

 

 

 

 

 

 

현재 메이린 바디쉐이핑 센터에서는 스마트리포3에 대한 무료 상담을 진행 중입니다.

보다 세심한 상담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링크] 메이린 안티에이징 클리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