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쉽고 빠른 소액 대출

 

신용대출 시 주의 할 점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으려 할 때 본의 아니게 대출불가 판정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나도 모르는 신용등급 때문에 그렇습니다. 물론 요즘은 자신의 신용등급 관리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분들도 신용등급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가지신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융기관에서 신용대출을 받을 경우 신경 써야 하는 점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첫째, 은행에서 대출을 거절하는 첫 번째 이유는 과다한 금융 대출입니다.

 

둘째, 다음으로 대출 시 신용조회 기록이 많으면 불리하게 됩니다. 특히 대부업체 조회 기록이 있으면 힘들겠지요.

 

셋째, 많은 신용카드 보유도 좋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외는 정리를 하는 것이 좋겠지요.

 

넷째, 기존의 신용조회 기록을 일괄삭제 요청을 하는 경우가 있는 데, 이러한 요청 기록은 3년간 보관하므로 대출을 받을 때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첫 번째 언급한 내용에 대하여 정확하게 아실 필요가 있습니다.

대출 금액이 많으면 신용 등급이 떨어진다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계시는데, 그러나 대출 금액이 많다고 무조건 신용 등급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보다는 신용 등급 하락에 영향을 주는 주된 원인은 연체기록, 세금 체납 등 부정적인 신용 활동입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신용 활동을 한다면 대출 금액이 많아도 높은 신용등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체로 인한 문제점

 

앞에서 말한 적절한 신용 활동이란 무엇일까요?

한마디로 대출 이자를 연체 없이 제 때에 잘 납부하는 겁니다.

 

개인대출의 경우, 대출 이자의 연체는 이자를 납부하는 날짜의 다음날부터 시작됩니다. 먼저 다음 이자 납부일 까지 한 달간은 연체된 이자에 대한 연체이자를 적용하고 한달 이후부터는 대출 원금에 대하여 연체 이자가 적용됩니다.

 

만약 연체가 발생하게 된다면 여러 문제점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출금 연체가 길어지면 전국은행연합회에서 관리하는 개인신용정보에 연체기록이 등록됩니다. 그러면 금융기관뿐 아니라 할부구매도 제한을 받게 되는데, 이는 대출거래뿐 아니라 신용카드 정지를 포함한 모든 신용거래에서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연체 기록은 최고 9년까지 전산으로 관리되며 그 동안은 사회에서 신용거래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는 금융회사는 물론이지만 직장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연체로 인한 기록은 3개월 이상 연체 시 해당하며, 연체 내역의 기록은 15일 이내에 등록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연체가 발생했어도 최대한 빨리 변제하여 사회적으로 불이익을 당하는 상황은 피해야 합니다

 

 

[링크] 파이낸스닥터 바로가기

 

 

 

갑자기 필요한 소액대출, 파이낸스닥터

 

누구나 급한 돈 때문에 애를 태운 경험은 있습니다. 평소 여유 자금이 있으면 좋겠으나 이런 저런 이유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만약에 신용등급이 낮거나 대출이 되어도 자금이 모자란다면 더 애가 타겠지요.

 

통상적으로 주부님들이 갑자기 소액이 필요하게 되면, 대부분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아니면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으려 합니다. 그럴 경우 소득 증빙보다는 주택 담보형태를 많이 요구하며 대출 조건도 금융기관에 따라 제각각 입니다.

 

 

 

 

 

주부 여성을 위한 최적의 대출 조건을 찾아주는 업체를 소개합니다. 파이낸스닥터는 최적의 신용대출 시스템을 통해 최적 금리의 대출을 찾아드립니다.

 

그리고 소액 대출을 원하시는 주부 여성을 위한 전용 전용창구를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필요한 자금의 용도, 규모 등 대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친절하게 무료 상담해드립니다.

 

 

 

 

 

또한 파이낸스닥터는 상담 전담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급한 자금이 필요한 주부 여성 분들을 위해 빠른 상담과 빠른 대출 승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파이낸스닥터에서 무료상담을 받으시고 대출을 이용하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링크] 파이낸스닥터 소액대출 무료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