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스마트리포] 페이스 리프팅 잘하는 곳, 동안얼굴 만들기

 

동안 외모 가꾸는 법

 

동안외모 만들기, 동안피부 만들기 열풍이 불면서 동안 트렌드가 미의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동안외모와 동안피부의 필수조건은 ‘탄력’입니다.

 

탄력 있는 피부와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한 관리법을 알고 실천하면 20대의 탄력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탄력있는 피부의 기본 조건은 ‘수분’인데 하루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게 좋으며 수분함량이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특히 목 주위의 주름은 한번 생기면 없애기가 어려우니 잠 잘 때 낮은 베개를 사용하고 목이 쳐지지 않도록 뒤로 젖히는 스트레칭을 자주 해 주거나 목전용 크림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좀 더 빠르고 즉각적인 방법을 원하면 스마트리포 3를 이용해 주름진 부분의 지방을 녹여 주름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슬림한 몸매의 기본 조건은 ‘탄력’인데 특히, 출산 후 아랫배가 늘어지고 힙이 쳐지기 시작하는 30대가 되면 볼록한 배와 쳐진 힙 때문에 어떤 바지를 입어도 뒤태 라인이 완전히 망쳐지게 되어 몹시 속상해 집니다.

 

평소 자주 의자나 책상의 모서리를 잡고 서서 다리를 뒤로 들어주어는 동작을10-20회 반복해주면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좀 더 빠르고 신속하게 탄력 있는 힙업과 사이즈 감소효과를 원한다면 신기술 스마트리포 3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입니다.

 

스마트리포 3는 이중 턱, 복부, 겨드랑이 등 국소부위의 지방감량에 효과적인 시술로서 시술 후 흔적이나 흉터가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스마트리포, 안티에이징 클리닉

 

스마트리포란 수술 없이 레이저로 간단히 지방을 녹이는 전세계 최초의 장비로서2011년 국내 식약청 승인을 받아 메이린에 도입되었습니다.

 

스마트리포는 볼 살이나 이중 턱 등 얼굴의 지방, 두툼한 허벅지 안쪽 살, 여드름흉터나 수술흉터 등 국소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거나 흉터를 제거하고 싶은 분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링크] 메이린 안티에이징 클리닉 바로가기

 

 

 

그리고 스마트리포는 안전합니다.

 

스마트리포는 세밀한 에너지 조절기능으로 부작용을 줄이고 피부의 온도변화를 쉽게 감지하여 효과적으로 지방을 녹이고 피부 리프팅을 도우며 써모카메라를 이용하여 시술자가 쉽게 피부상태를 체크하도록 하여 안전한 시술을 하도록 지원합니다.

 

 

아래 사진은 메이린의 안티에이징 클리닉의 시술 전후 사진입니다.

 

 

 

 

 

 

메이린은 국내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은 원장님들과 직원들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피부레이져 센터, 비만체형 센터, 줄기세포센터 등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을 갖춘 신개념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클리닉입니다.

 

메이린 스마트리포 시술을 받으신 고객의 후기입니다 

 

 

 

 

메이린 클리닉의 스마트리포는 지방제거, 리프팅, 타이트닝을 한번에 해결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방문하셔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상담신청 하세요.

 

 

[링크] 메이린 안티에이징 클리닉 바로가기 : 여러분의 V라인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