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키 크는 영양제 키움정 – 키 크는 법 알아보기

 

내 아이의 키가 또래보다 작으면 부모님의 속은 타 들어 갑니다.

만약에 부모님이 키가 평균 키보다 작다면 그 심정은 더 하겠지요.

 

그러나 아이의 성장키는 유전적인 요소보다는 자라는 환경(영양, 운동, 숙면 등)에 따라 차이가 난다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자녀의 키는 어떤 경쟁력보다 큽니다.

성인이 된 후에도 키는 본인의 만족도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에서 자신감의 차이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부모님들은 자나깨나 자녀의 키에 온 신경을 기울이지만 정작 키 성장에 대한 정확한 지식은 부족한 점 또한 사실입니다. 키 성장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지 못하면 키가 가장 많이 자라는 시기에 적절한 대응을 못해 두고두고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키 성장에 필수 요소

 

그러면 키 성장을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 요소는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숙면을 취해야 합니다.

 

키가 크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성장호르몬' 이며 성장호르몬은 보통 숙면을 취할 때 많이 분비됩니다. 무조건 잠을 많이 잔다고 좋은 것이 아니며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취침 시에는 깊은 잠을 자도록 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적당한 운동은 성장판을 자극합니다.

 

일반적으로 운동은 근력을 키우고 몸을 건강하게 해주지만,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꾸준하게 걷기 운동이나 스트레칭 위주로 꾸준하게 해주는 게 효과적입니다.

 

세 번째는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영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키 성장에 가장 필요한 영양소는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이 바로 성장호르몬의 원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네 번째는 성장판을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들마다 키가 많이 자라는 시기가 있습니다.

이 때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뼈의 상태를 알아야 합니다. 성장판의 상태는 뼈 사진을 찍는 것으로 쉽게 알 수 있기에 키 성장을 신경 쓴다면 성장판 검사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키 성장에 필요한 요소를 정리하면 적절한 체중 관리, 충분한 숙면, 성장판 자극 운동,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 섭취를 꾸준하게 관리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한가지 더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섭취한다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키 성장 도우미 키움정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아무 제품이나 선택할 수는 없겠지요.

박태환의 키움정은 바실러스서브틸리스라는 물질이 성장호르몬을 촉진하며, 칼슘의 장내 흡수를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성분이 기본적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아이의 건강을 고려한 건강식품으로 개발된 맞춤 제품입니다.

 

              

 

 

언론에 소개된 키움정에 대한 기사들입니다.

 

               

[링크키 성장 도우미 키움정 바로가기

 

 

아이들의 키는 크게 자라는 시기가 있습니다.

공부는 맘먹기에 따라 언제든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키 크기는 시기를 놓치면 평생 후회하게 됩니다.

 

성장판을 확인하여 키가 자라는 시기에 충분한 숙면, 성장판을 자극하는 운동, 키 성장에 필요한 영영 섭취, 그리고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박태환의 키움정을 섭취하여 우리아이를 롱 다리로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