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에스파스젬, 결혼 예물을 위한 웨딩주어리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빠질 수 없는 게 예물준비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소중한 사랑의 증표인 예물 준비를 간단히 할 수는 없겠지요.

 

나아가 실용적인 요즘 예비부부들은 예전처럼 화려한 예물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예물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결혼비용을 줄이려는 알뜰함도 필요하겠지요.

 

 

결혼 예물 선택 추세는

 

그러면 요즘 결혼예물 선택의 트렌드를 알아 볼까요.

 

 

           

 

 

우선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많이들 선택하더군요.

예전의 화려하고 묵직함 느낌보다는 어떠한 옷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또한 디자인 세팅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네요.

 

다음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선택만큼이나 고려하는 부분이 가격입니다.

이는 예전처럼 무조건 고가의 예물을 찾는 게 아니라 고품질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찾는다는 말입니다.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점은 예물 구입 시기를 잘 맞추는 것입니다. 시기를 잘 조절하면 남들보다 2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결혼 예물에서 가장 선호하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요즘의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추세는 1 캐럿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디자인을 바꾸거나 자녀에게 물려주기에도 알 맞은 크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1캐럿 반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반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크기여서 다이아몬드 자체의 아름다움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고품격 웨딩주얼리 에스파스젬

 

요즘은 예물을 구입하기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마음에 드는 예물을 미리 살펴 보기도 하고, 다른 예비부부들의 구입후기도 살펴본 후 어느 정도 결정 내린 후 예물업체를 방문합니다.

 

이렇게 인터넷을 통하여 예물을 알아보는 것은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부부들에게 시간도 절약하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원하는 품질과 디자인의 예물을 고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정직하고 착한 가격의 웨딩주얼리 에스파스젬은 나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찾는 곳입니다. 또한 에스파스젬은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하여 가격의 거품을 없앴으며, 감각적인 스타일과 격식을 동시에 지닌 고품격 웨딩주얼리입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에스파스젬이 진행하는 알뜰 이벤트를 소개드릴께요. 일석이조의 기쁨이 되겠지요.

 

첫 번째로 에스파스젬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 상담 시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두 번째로 에스파스젬에서 결혼 예물을 준비하신 분들을 추첨하여 5부 다이아부터 진주목걸이까지 드립니다.

 

세 번째로 웨딩 촬영 시 티아라 및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를 대여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에스파스젬에서 결혼 1개월 전에 예물을 준비하시는 예비부부에게 15% DC 상품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링크] 고품격 웨딩주얼리 에스파스젬 바로가기

 

 

 

에스파스젬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 상담하시면 결혼 예물을 구입하지 않으셔도 탄생석 목걸이와 진주목걸이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파스젬에서 결혼 예물을 준비하신다면 보다 알뜰하게 멋진 품질과 디자인의 결혼 예물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