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중국어 잘하는 법 - 명가차이니즈 전화중국어 추천

 

외국어를 공부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본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효과적인 방법이 분명히 있습니다.

 

여러 가지 학습법 중에서는 독학으로 도전하는 분도 계시겠지요. 물론 많은 시행 착오가 있겠지만 안될 것은 없겠지요.

 

 

[링크] 전화중국어 명가차이니즈 바로가기

 

 

 

그러면 중국어의 경우는 어떨까요?

 

중국어의 경우는 다른 외국어와는 달리 처음 시작할 때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발음의 경우는 처음에 잘못 습관이 들면 나중에 고치기가 무척 힘들거나 심지어 불가능할 수도 있어 학습 초기에 도움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이처럼 중국어의 독학이 어려운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가 성조입니다.

 

한국어에는 없는 성조란 말의 높낮이를 말합니다. 성조가 중요한 이유는 똑 같은 단어라도 성조에 따라 전혀 다른 뜻이 됩니다. 만약 성조를 정확히 익히지 않는다면 중국어 학습이 성과도 떨어지고 학습의 흥미도 잃게 됩니다.

 

두 번째는 발음과 듣기입니다.

 

중국어는 성조뿐 아니라 발음도 어려운 편입니다. 혀의 위치, 모음의 발음 등에 따라 중국어 발음이 다르기 때문에 독학으로 잘못된 발음 습관이 들면 나중에 이를 극복하기가 힘들며 이 때문에 중국어를 포기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발음이 이상하면 내가 하는 말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말도 정확히 듣는 데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중국어는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정확하게 공부하는 게 필요합니다.

 

 

 

 

 

중국어를 잘하는 법

 

중국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알아야 하는 기본적인 노하우가 있습니다.

 

첫째, 중국어 회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다른 외국어를 배울 때 항상 문법에 신경을 썼지만, 중국어를 공부할 때는 우선순위는 회화가 돼야 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중국어는 억양의 특징이 강하고 한국어와 많은 차이가 있는 언어이기에 회화를 학습에 중심에 둬야 합니다.

 

둘째, 복습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중국어 학습에서 복습만큼 중요한 게 없습니다. 많은 단어를 외워야 하기에 한번 외운다고 머릿속에 남지 않습니다. 복습을 게을리한다면 중국어를 제대로 배우지 않겠다는 것과 같습니다.

 

셋째,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선 교재 선택에 신중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교재란 이해하기 쉽고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책 입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듯 맘에 드는 교재를 선택하는 게 중국어 공부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과외 학원을 다니기 위해 시간을 내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에게 전화 중국어를 선택하여 공부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화중국어 선정 시 고려할 점

 

중국어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전화중국어를 통해 중국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만큼 많은 전화중국어 업체가 있으며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어려운 점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전화중국어 업체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통화품질이 중요합니다.

 

전화 통화 시 강사의 말이 잘 들리지 않고 잡음이 많다면 곤란하겠지요. 그리고 강사의 실력과 교육과정 및 교재도 전화중국어 업체 선정 시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전화중국어의 수강료가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아야 하며 전화중국어 학습을 위해 필요한 부가서비스가 잘 구성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봐야겠지요.

 

위에서 설명한 '전화중국어 업체 선정 시 고려할 점'을 만족하는 전화중국어 업체를 추천 드립니다. 바로 전화중국어의 명가 ‘명가차이니즈’ 입니다.

 

 

현재 명가차이니즈에서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무료테스트 + 무료 수업 + 추가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링크] 명가차이니즈 샘플수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