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파이낸스닥터]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 서류 한도

 

 

[파이낸스닥터]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 서류 한도

 

 

 

돈이 급할 때 직장인 신용대출

돈이 급한 상황일 때 통장에 필요한 만큼 여유 돈이 있다면 좋겠지요.

그러나 살다 보면 그렇지 못 할 때가 늘 있습니다. 결혼준비자금, 병원비 아니면 내집 마련을 위해서도 급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정해진 급여로 생활하는 직장인 경우, 이때 생각나는 건 대출일 겁니다.

그래도 직장인은 개인의 신용으로 대출이 가능하기에 다행입니다. 그리고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신속하고 쉽게 대출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모든 금융업체뿐 아니라 대부업체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대출을 위해 많은 신용조회를 하게 되면 그 기록이 3년 동안 남게 되어 신용등급의 하락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대부업체의 기록은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안심하셔도 됩니다. 대출전문비교사이트를 통하여 대출 상담을 받는다면 신용도에 영향이 없습니다.

대출전문비교사이트 중에 대출전문센터인 파이낸스닥터는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최적의 대출금리 상품을 찾아 드립니다.

 

 

[링크] 돈이 파이낸스닥터 바로가기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 / 한도 / 서류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할까요?

우선은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과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고 직장인을 증명하는 재직증명서 (또는 의료보험증)와 소득 증명인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 기본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격증사본이나 재산세과세증명 등 금융업체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이 정도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대출을 위해 서류도 준비해야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대출 금리와 한도겠지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본인의 신용도로 가장 낮은 금리의 대출 상품을 만난다면 좋겠지요.

일반적으로 1 금융권인 국내 시중은행들의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가 최저로 보통 연 7%대 입니다. 그 다음으로 외국계은행과 2 금융권 순입니다.

그러나 카드사의 경우 7%대의 저 이율로 대출이 가능하다고 유인하지만 말 그대로 유인하는 금리라 생각하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금융업체에서 금리를 결정하는 요소는 다양하기 때문에 금리를 조금이라도 낮추려면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적용 금리를 미리 진단받는 게 좋습니다.

 

보통 대출시는 원하는 한도가 있습니다. 서류와 금리가 문제없더라도 원하는 만큼의 대출한도가 가능하지 않다면 이 또한 문제겠지요.

대출이 필요할 때 한도가 높고 자격이 되어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다면 좋겠지만 해당 금융업체의 조건을 맞추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다음으로 대출조건의 가능성을 2,3 금융권에서 찾게 됩니다.

그러나 이때야말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금융업체마다 한도와 금리 등의 대출조건이 달라 조건 완화, 낮은 금리의 대출 상품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맞춤설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파이낸스닥터는 대출을 원하는 분들께 최적의 대출상품을 맞춤 설계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상담을 신청하실 때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나 미성년자는 대출 진행이 불가하며, 파이낸스닥터에서는 취급수수료, 선이자, 불법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링크] 직장인신용대출 파이낸스닥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