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비만클리닉 추천 루나바디라인] 살 잘빠지는 방법 – 엉덩이허벅지 살빼기

 

[비만클리닉 추천 루나바디라인] 살 잘빠지는 방법 – 엉덩이허벅지 살빼기

 

노출의 계절이 오면 많은 분들이 겨울내 감추었던 살들을 빼기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를 생각합니다. 그래서인지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다는 말을 들으면 솔깃해지는 건 어쩔 수 없겠지요.

그러나 다이어트보다 몸의 체질을 개선할 수 있다면 그 후에 다이어트가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러려면 내 몸에 지방이 얼마나 되며 조절이 필요한 체중이 얼마인지를 정확히 아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때 사용하는 다이어트 공식이 BMI 공식입니다.

체중(kg)을 신장(m)의 제곱으로 나누면 되는데, 예를 들어 키가 160cm이고 체중이 60kg이라면 ‘60/(1.6*1.6)’으로 BMI 수치는 23.44가 됩니다.

아시아인들의 경우에 적용하는 BMI 수치는18~23이면 정상 수치이고, 23 이상이면 다이어트가 필요하고 18 이하이면 체중을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수치가 너무 낮아도 몸에 좋지 않으므로 정상 수치로 체중을 늘려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하면 단기간 다이어트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단기간에 살을 빼는 방법은 몸에 좋지 않으며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입니다. 만약 단기간 다이어트를 실행하다 잘못되어 몸이 탈진상태가 되면 수면부족으로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목적이 물론 남에게 잘 보이도록 하기 위함도 있지만, 그보다는 본인의 건강과 몸의 신진대사를 좋게 하기 위해서 하는 게 정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경우에는 기본적인 원칙을 반드시 지키는 게 좋습니다.

살을 빼기 위해 무조건 적게 먹는 것 보다는 영양소가 높으면서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섭취하는 게 필요합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만약에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무리한다면 건강을 해치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하여 등장한 비만클리닉을 추천합니다. 바로  루나 바디라인 시스템 프로그램입니다.

 

 [링크] 아름다운 몸매를만드는 루나바디라인 바로가기

 

루나 바디라인의 비만관리 시스템

소개 드리는 루나 바디라인은 기존의 비만치료와는 다릅니다. 루나 바디라인은 요요없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먼저 생각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루나 바디라인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점입니다.

11가지로 구성된 바디라인 프로그램은 지방흡입 수술, 약물요법, 급격한 식사조절 등을 하지 않고, 체중감량과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여성분들의 고민인 엉덩이 허벅지 살 빼기도 루나바디라인을 이용하신다면, 부작용이나 요요없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루나 바디라인을 통해 달라진 바디라인을 갖게 된 분의 감동후기 입니다. 루나 바디라인 덕분에 날씬해진 엉덩이와 허벅지를 볼 수 있습니다.

 

                 

 

 

루나 바디라인 시스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연적이고 건강한 몸매를 만드세요.

기존의 비만치료와는 다른 루나 바디라인 시스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지금 만나보세요.

 

 

[링크] 시스템 다이어트프로그램 루나바디라인 무료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