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명가차이니즈 - 중국어 잘하는 법

 

명가차이니즈 - 중국어 잘하는 법

 

외국어를 잘 하는 방법은 뭘까요? 아마도 개인에 따라 본인의 학습스타일이 다 있을 겁니다.

그리고 어학 공부에 독학을 고집하는 분도 분명히 있을 겁니다. 물론 시행착오의 어려움도 있겠지만 본인의 의지가 있다면 안될 것도 없지요. 다만 그리 효과적이지 않은 점만은 사실입니다.

그러면 중국어라는 외국어는 어떨까요?

결론적으로 얘기하면 중국어는 다른 외국어와는 달리 처음 시작이 무척 중요합니다. 만약 처음에 잘못된 발음 습관이 든다면 나중에 이를 수정하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잘못된 습관을 고치기가 불가능할 수도 있어 학습 초기에 도움을 받는 게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링크] 전화중국어 명가차이니즈 바로가기

 

중국어를 익히는 데 독학이 어려운 이유를 알아 보겠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성조 때문입니다.

성조는 말의 높낮이인데 한국어에는 없는 중국어만의 특징입니다. 중국어는 성조에 따라 똑 같은 단어도 전혀 다른 뜻이 되는 데, 그만큼 한국인에게는 생소하고 익숙하기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래도 중국어를 익히는데 성조를 정확하게 배우지 않으면 학습효과도 떨어지고 중국어의 흥미도 반감됩니다.

 

두 번째 이유는 발음 및 듣기 때문입니다.

중국어는 성조도 어렵지만 발음도 쉽지 않습니다. 중국어는 혀의 위치, 모음의 발음 등에 따라 발음이 달라지기 때문에 독학으로 잘못된 발음 습관을 익히게 된다면 나중에 이를 수정하기가 무척 힘듭니다.

그래서 중국어를 배우다 발음 때문에 포기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또한 발음이 정확하지 않으면 내가 하는 말도 다른 사람의 말도 정확히 알아 듣는 데 문제가 생기게 되어 원활한 대화에 지장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중국어는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정확하게 공부하는 게 필요하며, 적절한 도움을 받는 게 필요합니다.

 

         

 

 

중국어를 잘하는 법

 

그러면 중국어를 잘하기 위한 노하우를 알아 보겠습니다.

 

첫 번째 노하우는 회화에 집중하는 겁니다.

보통 외국어를 배울 때 항상 문법에 신경을 썼지만, 중국어 학습의 우선순위는 회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앞에서 살펴봤듯이 중국어는 억양(성조)의 특징이 강하고 발음이 중요한 언어이기에 회화 학습에 중점을 둬야 합니다.

 

두 번째 노하우는 복습에 신경 써야 합니다.

중국어 학습에서는 처음도 복습 마지막도 복습입니다. 중국어를 익히기 위해서는 많은 단어를 외워야 하며 한번에 외워지지 않습니다. 바꿔 말해 복습을 게을리하는 건 중국어를 배우지 않겠다는 의지의 표현? 입니다.

 

세 번째 노하우는 교재 선택의 중요성입니다.

중국어를 익히는 데 가장 좋은 교재란 따로 없습니다. 달리 말하면 가장 좋은 교재란 내가 이해하기 쉽고 편하다는 느낌이 드는 책 입니다. 시작이 반이듯 맘에 드는 교재를 선택하는 게 중국어 공부의 시작입니다.

 

마지막으로 학원을 다니기 바쁜 분들에게 전화 중국어를 선택하여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임을 추천드립니다.

 

               

 

 

전화중국어 업체의 선택

 

중국어의 관심이 많아지는 만큼 전화중국어를 이용해 중국어 공부에 도전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전화중국어 업체 중에서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도 또 다른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중국어 업체를 고를 때 반드시 고려할 점이 있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점이 통화품질입니다. 전화 통화 시 강사의 말이 선명하지 않고 만약 잡음까지 있다면 전화 통화 자체가 짜증나겠지요.

다음으로는 중국어 강사의 실력, 전화중국어 교육과정, 교재 등도 전화중국어 업체를 선택할 때 신중하게 살펴봐야 하는 항목들입니다.

마지막으로 무시 못할 점이 전화중국어의 수강료입니다. 우선적으로 경제적으로 적정한 수강료여야 하며 전화중국어 학습을 위한 부가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전화중국어 업체의 선택 시 고려할 점을 만족하는 전화중국어 업체인 명가차이니즈를 추천합니다.

지금 명가차이니즈를 방문하시면 무료 레벨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테스트 + 무료 수업 + 추가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명가차이니즈 전화중국어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링크] 명가차이니즈 무료레벨테스트/샘플수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