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블로그를 이용하여 돈버는 방법에 대하여 많은 시도를 해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시작하는 게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은 구글 애드센스가 공식같이 되어있지요. 일명 CPC라는 방식의 수익모델입니다. 본인의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다면 CPC 방식도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수익모델입니다.

 

그러다 블로그 수익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이 글 저 글 검색하다 제휴마케팅(CPA) 이라는 수익모델에 관심이 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CPA 운영에 고수 분들의 블로그 수익 내용을 보면 바로 이거다 싶습니다.

 

 

 

 

 

위 사진은 리더스cpa의 오늘 현재 실적입니다. 변경된 실적은 지금 리더스cpa에 가시면 변경된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익블로그, 그 중에서도 제휴마케팅 관련 글들을 보면 빠지지 않는 문구가 있습니다.

‘인터넷 부업으로 월 200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업으로 월 200을 더 버는 게 말처럼 쉬울까요?

 

만약 본인의 고정 수입 외에 과외로 200만원 더 생긴다면 가족을 위해 아니면 본인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주 많이 지겠지요. 여행도 자주 갈 수 있고요.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정말 그럴까 일단 의심을 하실 겁니다. 그런데 정답은 ‘가능하다’ 입니다.

 

물론 많은 액수를 원한다면 더 큰 노력을 해야겠지만, 노력하기에 따라 월200만원 이상도 가능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제휴마케팅, cpa 방식의 블로그 수익을 올리기 위해 ‘리더스cpa’에 가입합니다.

 

 

[링크] 블로그 돈버는 법 - 리더스cpa 바로가기

 

 

 

 

제휴마케팅이란?

 

제휴마케팅의 구조는 파트너(블로거, 카페 등) 제휴업체(광고주와 파트너를 연결) 광고주로 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 제휴업체(리더스CPA)와 광고주 간에 홍보하려는 아이템과 단가를 협의하면 각종 홍보자료를 작성합니다. 그러면 리더스CPA의 광고들을 파트너(블로거)들은 가져다 홍보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홍보 글을 본 소비자(블로그 방문자)가 액션(보통 회원가입이나 상담신청을) 취하면 DB가 발생하게 됩니다. 즉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겁니다. 이러한 구조로 진행되는 방식을 제휴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수익을 올리고 싶으시면 남들보다 많은 홍보를 하면 되겠지요.

 

 

 

 

 

제휴마케팅에 대해서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데 막상 시작하려고 하니까 막막하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리더스CPA에서는 포스팅 방법부터 추천 키워드까지 처음 제휴마케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 cpa 초보 가이드 참조)

 

 

단지 필요한 건 열심히 돈 벌자는 의욕만 있으면 됩니다.

 

 

[링크] 제휴마케팅 리더스cpa 바로가기

 


Posted by Zoom-i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