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잇몸성형] 잇몸 뼈 돌출 & 거미스마일 교정 잘하는 곳

 

미소 짓는 모습이 예쁜 사람은 주위에 사람을 기분 좋게 합니다.

 

미소가 예쁜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선한 인상, 깨끗한 피부일까요?

무엇보다 예쁜 미소는 가지런하고 환한 치아 그리고 잇몸이 키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울을 통해 본 자신의 미소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쁜 미소를 갖기 위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잇몸 성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잇몸성형이란?

 

한마디로 거미스마일(웃을 때 잇몸이 많이 드러남)인 분들에게 예쁜 미소를 찾아주는 치료방법입니다.

 

가끔 연예인들 중에도 웃을 때 드러난 잇몸이 흉하게 보이는 경우가 있지요.

대부분 자신의 웃는 모습을 볼 수 없기에 잇몸이 많이 보인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잇몸을 보는 상대방은 부담스럽게 느끼지만 자존심의 상처를 받을까 말하지 않습니다.

 

또한 잇몸성형은 단지 미용을 위해서만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서도 잇몸성형이 필요합니다. 잇몸이 과도하게 보이거나 부풀려져 있으면 치아와 잇몸 사이의 공간(치주낭이라 함)에 음식물이 끼어 부패하게 되면 치아를 상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잇몸성형은 치아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그러면 어떤 분들에게 잇몸성형이 필요할까요?

 

웃을 때 윗 잇몸이 과도하게 보일 때, 잇몸이 검붉거나 비정상적으로 부풀어져 보일 때, 잇몸의 좌우 대칭이 맞지 않는 때, 치아는 충분히 길지만 잇몸으로 웃을 때는 잇몸성형을 고려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링크] CCL치과 잇몸성형 무료상담

 

 

 

CCL치과 잇몸성형 치료방법

 

언제나 자신감 있는 환한 미소를 갖고 싶으신 분들에게 CCL치과 잇몸성형을 소개해 드립니다.

 

CCL치과의 잇몸성형은 부담 없는 잇몸성형이 특징입니다.

 

먼저 3차원 CT 분석 후에 수술 부위의 뼈 상태와 잇몸상태를 확인하고 수술 범위를 결정합니다.

 

다음엔 컴퓨터 마취를 이용하여 통증이 거의 없는 마취를 통해 마취의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그리고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은 출혈이 거의 없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수술 후 바로 식사가 가능할 정도로 수술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미용에 관심이 많은 요즘,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선홍 빛 잇몸을 드러낸 환한 미소를 원합니다. 그래서 잇몸성형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잇몸성형은 미용적인 측면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치아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하기에 자세히 알아보고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잇몸성형의 명가 CCL치과를 찾으시면 환한 미소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링크] CCL치과 잇몸성형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