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빠른대출 파이낸스닥터 - 여성대출 주부대출 상담 및 추천

 

대출을 받을 경우 중요한 기준이 신용등급이라는 건 다들 아실 겁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신용등급에 대하여 잘 못 알고 있어 신용관리를 제대로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이들 잘못 아는 상식 중 하나가 대출이 많으면 신용이 안 좋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입니다. 그러나 이는 잘못 알고 계시는 겁니다. 대출금액이 많다고 해서 신용등급이 떨어지는 건 아닙니다.

 

그보다는 연체기록, 세금 체납 등이 신용등급에는 부정적 요소이며, 적정한 수준의 대출과 정상적인 상환이 이루어 진다면 대출금이 많더라도 좋은 신용등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한 경우는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습니다.

급전의 이유가 무엇이든 필요한 자금을 쉽게 조달할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마음을 태운 경험이 누구에게 나 있을 겁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대출이 되어도 필요한 자금에 못 미쳐 애를 태웠던 경험 말입니다.

 

 

 

주부, 여성 대출의 조건과 방법

 

주부대출의 경우는 대부분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그리고 대부업 등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소득 증빙보다는 담보형태인 주거 유형을 많이 요구하며, 대출 조건도 금융기관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또한 대출금리도 고객에 따라 달라지며 보통 10 ~30% 정도입니다.

그러나 주부 여성들의 경우는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가 많으나 그래도 일정 조건을 갖춘다면 일정 금액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아파트에 거주하시며 주택의 명의가 본인 또는 배우자이며, 시세가 1억을 넘는 경우에 설정이 60% 미만으로 잡혀있으면 외국계 은행을 통해 신용대출로 금리 10%대로 1,000만원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부, 여성 대출 파이낸스닥터

 

주부, 여성 대상으로 필요하신 자금을 최적의 신용대출 시스템을 통해 최적금리를 찾아

드리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파이낸스닥터입니다.

 

파이낸스닥터의 주부/여성 전용대출 시스템은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한 전용창구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필요한 자금의 용도, 자금 규모에 이르기 까지 전문 컨설턴트가 친절하게 무료상담을 해 드립니다.

 

 

 

 

 

그리고 급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더욱 빠른 상담과 대출 승인을 진행하기 위해 별도의 상담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받으신 분의 이용후기입니다.

이 분은 대출 여부에 확신이 없어 망설이다가 파이낸스닥터의 상담을 통해 대출을 받으신 경우입니다.

 

 

 

 

 

[링크] 파이낸스닥터 무료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