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근시의 시력교정술

 

근시는 가까운 곳은 잘 보이지만 먼 곳은 잘 못 보는 시력을 말합니다.

 

의학적으로 볼 때 근시의 이유는 수정체와 망막 사이의 거리가 멀거나 수정체의 굴절력이 강해 망막 앞쪽에 상이 맺혀서 사물을 선명하게 볼 수 없음을 말합니다.

 

 

 

 

그리고 근시 중에서 안경도수가 -6 디옵터(D) 이상인 경우를 고도 근시라고 합니다. 고도 근시의 경우는 시력교정수술을 하여도 6개월이나 1년 후에 부분적인 근시 퇴행으로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고도근시인 경우 라식이나 라섹 수술 후에 각막혼탁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고도근시에 적합한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고도근시인 경우 어떤 시력교정술이 적합할까요?

바로 ICL(Implantable Contact Lens)이라는 안내렌즈삽입술이 고도 근시인 분들에게 적합한 수술입니다.

 

 

[링크에스앤비 안과 바로가기

 

 

 

안내렌즈삽입술(ICL)이란?

 

안내렌즈삽입술은 각막과 수정체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환자의 눈 상태에 맞춰 제작된 특수렌즈를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이식하는 시력교정술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초고도 근시와 난시, 각막굴절이 심한 경우, 각막이 얇은 경우 등 라식, 라섹 수술이 어려울 때 안내렌즈삽입술을 시술합니다. 시술시간은 15분 정도로 긴 회복시간 없이 수술 다음날 목표시력의 90% 정도가 회복됩니다.

 

그러나 안내렌즈삽입술은 시력교정 전문병원에서 시술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시술을 받아야 하는 시력교정술입니다.

 

 

 

 

 

S&B 안과는 시술 경험이 많은 의사 그리고 라식 & 라섹 시술을 위한 최신 장비를 보유한 안과 병원입니다.

 

 

 

 

 

또한 S&B 안과에서는 환자에게 맞는 최적의 수술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51가지의 정밀검사를 시행합니다. 기초적인 문진에서 안검 및 안 부속기 검사, 안압검사, 원추각막검사 등 다양한 특수검사까지 정밀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미국 내 20여 개의 임상 연구 센터에서 수술 후 3년간 수술 결과를 추적한 결과, 수술 전 평균 굴절력은 -10.1 디옵터에서 수술 후 3년까지 평균 굴절은 -0.5 디옵터 이내로 안정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리고 S&B안과에서도 수술 후 평균 굴절력은 -0.5, -1.0 디옵터 이내로 매우 안정적이며 수술 환자의 99% 이상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라식 라섹 수술뿐 아니라 고도근시 등 라식 라섹 수술이 어려운 분들까지 S&B 안과에서는 가장 적합한 시력교정술을 선택하여 선명하고 밝은 시력을 돌려 드립니다.

 

 

[링크] 에스앤비 안과 바로가기·

 


Posted by Zoom-i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