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투명치아교정 인비절라인 – 돌출입 치료법

 

인비절라인 처음 들어보시나요!

아마 블로그를 방문한 분이면 인비절라인이 보이지 않는 투명교정장치란 걸 이미 알고 계시겠죠.

기존에는 치아교정을 위해 한 보철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치아교정에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제는 인비절라인으로 치아교정과 구강건강의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세요.

 

 

 

 

인비절라인의 장점

인비절라인(Invisalign)은 외관상 좋지 못했던 금속 교정장치 대신에 눈에 보이지 않는 최첨단 교정장치 입니다.

 

 

 

인비절라인을 사용하면 눈에 잘 보이지 않으며, 발음이 용이하여 적응 기간이 매우 짧으며, 입안에 철사가 없어 자극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장치가 치아로부터 탈락하거나 철사에 찔리는 일이 없으며 기존 보철 장치보다 위생적입니다. 또한 인비절라인 장치로 인한 충치 및 잇몸 질환이 생길 염려도 없습니다.

 

기존의 교정장치인 보철은 입에 착용하기에 외관적으로 미관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대인관계 및 사회생활에 있어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인비절라인은 취업을 위한 면접자리같이 중요한 자리에서도 거부감 없이 참석할 수 있도록 투명함이 큰 장점입니다.

 

 

[링크] 다정한 교정동반자, 아이엠치과 

 

 

인비절라인의 돌출입 치료법

인비절라인은 성인과 청소년들이 치료하려는 대부분의 부정교합 문제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인비절라인은환자의 부정교합 정도에 관계없이 교정에 확실한 도움을 드립니다.

특히 삐뚤삐뚤한 치아, 심하게 벌어져 있는 치아의 교정에 성공률이 높습니다.

 

또한 너무 깊이 치아가 물리는 교합(과개교합), 앞 치아가 맞물리지 않는 교합(개방교합), 위아래가 엇갈려 맞물리는 교합(교차교합) 등 복잡하고 어려운 교합문제를 개선해 줍니다.

 

인비절라인은 눈에 보이지 않는 플라스틱 교정장치로 치료기간 중이라도 활동적인 생활 그리고 좋아하는 행동을 마음껏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비절라인은 탈착이 자유롭습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에 있든지 자유롭게 빼 놓아도 됩니다.

또한 외모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은 이제 치료 중에 외모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인비절라인은 투명하고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이 교정 치료중인 걸 눈치채지 못합니다.

 

인증교육을 이수한 치과의사라면 언제든지 인비절라인을 치아교정 치료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치아교정은 환자의 치아상태나 구강구조 그리고 턱관절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하고 풍부한 케이스를 경험한 노하우가 있는 치과를 선택이 중요합니다.

 

아래 사진은 아이엠치과의 풍부한 교정 케이스의 일부 사례입니다.

아이엠치과 랜딩페이지에 오시면 더욱 다양한 케이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링크] 아름다워지는 심미교정, 아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