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히드 카푸르의 인도영화 ' 배드마쉬 컴퍼니'

 

중국인을 포함안 인도인 세 친구들의 유쾌한 사회 성장기를 그린 인도 영화이다.

당연히 춤과 노래가 곁들여 있고 이목구비 뚜렷한 인도 남녀 배우들이 등장한다. 아이디어 하나로 대박의 꿈을 실현하기도 하고 실패와 좌절도 하지만 다시 일어선다는 다소 뻔한 스토리이지만 인도 영화만의 매력이 넘치는 영화이다.

사실 이들의 사업 아이템은 불법에 사기성이 농후하지만 영화는 영화일 뿐이니까.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죽마고우 카란과 그의 친구들은 무료하던 차에 아는 형님으로부터 해외 여행을 겸한 쇼핑을 의뢰받게 되고 미모의 여인 불불을 만나게 된다.

카란은 불불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그녀도 카란에게 쏠리는 감정을 알고 있다.

쇼핑 여행 후 카란은 아이디어로 세관료를 내지 않고 물건을 들여 오는 방법을 친구들에게 알리고 이들은 동업을 하게 된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대박을 친 카란의 아이디어로 큰 돈을 만지게 된 친구들과 불불은 돈을 펑펑 써 대며 돈맛을 알아간다.

하지만 카란에게 위기가 찾아오니 바로 도박이다. 카란은 도박으로 한탕을 꿈꾸지만 어느새 그는 쪽박을 차는 신세가 되었고 불과 얼마되지 않아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만다.

 

친구들도 떠나고 ...실은 카란의 변한 모습이 원인제공을 한 셈이다.

 

아이디어로 대박을 터트리는 세 친구들

영화에서는 추락한 카란이 자신을 반성하고 재귀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데 이번에도 아이디어가 그를 살려 낸다. 그리고 이번 아이디어 역시 친구들의 도움이 절실함은 물론이다.

카란에게 실망했지만 카란을 따뜻하게 다시 받아준 친구들과 카란은 다시 비상할 수 있을까?

 

영화 중반에 뮤직 비디오처럼 등장하는 장면이 살짝 오글거리는 부분도 있지만 인도 영화의 특징으로 볼 만하다.

보통은 과한 춤이 등장하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노래하는 장면도 춤 장면도 그다지 과하지 않게 연출되었다.

 

역시나 이번에도 주인공 여배우는 뚜렷한 이목구비의 미모에 모델같은 옷차림으로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남자들의 두터운 우정과 진실한 사랑이야기가 유쾌한 즐거움을 주는 인도 영화이다.

 


Posted by Zoom-i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