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쏘팔메토, 옥타코사롤, 비타민E, 아연을 한방에 리헬스 홈런 체험기

 

 

 

 

 

보름전에 블로슈머 블로그 체험단에 선정되어 '리헬스 홈런'이라는 건강식품을 받았다.

리헬스 홈런, 이름 그대로 건강의 되찾는 홈런을 치자는 뜻이니 남성들을 위한 건강식품 이름으로는 제격이라 생각된다.

 

 

 

 

도착한 박스를 열어보니 용기에는 홈런이라는 문구와 주요 성분인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비타민E + 아연이 먼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용기 안에는 3개월치에 해당하는 빨간색 캡슐의 알약이 가득했다. 판매가 68,000원!

 

 

 

 

리헬스 홈런이 건강보조식품이기에 필요한 대상이 말못 할 고민이 있는 남성인데,

특별히 말 못할 고민이 없는 필자로선 3개월을 꾸준히 먹으면 몸이 날아가는 부작용이 생기는건 아닌지 모르겠다.

 

 

솔직히 약은 꼬박꼬박 챙기기 힘든데, 리헬스 홈런은 건강식품이니까 빠뜨리지 말아야 겠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전립선건강, 지구력 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복합 건강기능식품 홈런.

카피 문장이다.

 

 

 

도대체 어떤 성분이 들었기에 말 못할 고민이 있는 남성들에게 홈런을 날리게 하는지 알아보자.

 

필자는 리헬스 홈런을 먹은 지가 보름 정도 되었는데 아직 그렇게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다.

어쩌면 건강식품이 주는 정신적 위안이 더 크지 않을까 본다.

 

다만 한가지, 리헬스 홈런을 먹기 전부터 헬스를 몇 달째 하고 있는데 운동 후 후유증인지

다음 날은 몸이 피곤하다는 느낌이었다.

그런데 리헬스 홈런을 먹은 후 부터는 피로감이 줄었다. 지친 지구력의 보강에 효과가 있나 보다.

 

그리고 요즘 블로그때문에 늦게 자는 편인데도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크게 힘들지 않으니

이것도 홈런의 효과인 듯 하다. (홈런의 효과인지 증명할 수는 없다)

 

 

 

 

리헬스 홈런의 주요성분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비타민E, 아연이다.

 

쏘팔메토는 중년 남성들의 고민인 전립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물질이다.

그리고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과 체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필자는 옥타코사놀의 효과를 보는가 보다.

 

그리고 비타민E와 아연의 효과는 항산화 작용과 면역기능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

 

 

 

 

그 외에도 리헬스 홈런에는 헛개나무 추출물, 복분자 추출물, 홍삼, 굴 분말, 마카 추출 분말, L-아르기닌, 비타민 미네랄 등 건강을 위해 즐겨 찾는 음식 재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집안에서 아버지의 건강은 가족 모두의 행복이고 바램이다.

그러나 잦은 격무와 스트레스, 그리고 술자리 등으로 아버지, 아니 남성들은 지쳐 있다.

 

그리고 하나둘씩 몸에 이상이 있어도 가족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며 말 못할 고민을 안고 살아간다.

이제는 이러한 고민을 리헬스 홈런으로 날려보내길 바란다.

 

대한민국 아내들이여, 사랑하는 남편을 위해 홈런 한방을 날려 주시길 주문해 본다.

 

그리고 리헬스 홈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한국코러스제약 [링크]을 방문하면 된다.

 

 

* 본 리뷰는 블로슈머 이벤트에서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