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볼주름 얼굴당김수술 얼굴탄력시술 - 얼굴 피부 리프팅시술

 

볼주름 얼굴당김수술 얼굴탄력시술 - 얼굴 피부 리프팅시술

 

 

얼굴 피부 리프팅시술

 

요즘 V라인 얼굴 만들기가 트렌드입니다.

거기에 동안 만들기도 더해저 'V라인 + 동안'은 모든 여성들의 바램입니다.

 

예쁜 얼굴이라고 해도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아무리 꾸며도 동안이 될 수 없습니다. 동안의 기준은 예쁜 얼굴보다는 탄력 있는 피부가 먼저이니까요.

중년의 여성들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을 되찾기 위해 고급화장품이나 미용보조제품을 사용하지만 얼굴에 한번 자리한 주름은 화장품으로 회복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어쩌면 이들 미용용품이나 화장품은 피부가 더 나빠지는 걸 막는 데 그 목적이 있을 겁니다.

 

그러면 탄력있는 피부를 되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이 때 필요한 방법 중 하나가 리프팅시술입니다.

많은 여성들은 주름 제거와 동안을 위해 V라인 리프팅시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리프팅시술을 받으면 볼의 주름 등 탄력을 잃고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며 얼굴 주름, 피부탄력, 피부색 등의 개선 효과도 가져옵니다.

 

                      

 

 

확실한 안티에이징, 스마트리포3

 

메이린 바디쉐이핑 센터에서는 스마트리포3를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리포3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레이저를 사용하여 지방을 제거하는 최신 장비입니다.

또한 스마트리포3 시술은 얼굴 지방을 녹일뿐 아니라 콜라겐, 엘라스틴을 재생시켜 한번의 시술로 리프팅과 타이트닝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링크] 메이린 안티에이징클리닉 바로가기

 

 

스마트리포3는 어떤 분들에게 필요할까요?

볼살, 이중턱 등 얼굴에 있는 지방제거, 팔뚝 앞뒤의 보기 싫은 살 제거, 심하지 않은 팔뚝살 제거와 타이트닝,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한 피부의 스무더링, 허벅지 안쪽 살 제거 등

그리고 튼살제거, 여드름흉터, 눈밑 지방 제거, 수술 흉터(제왕절개, 갑상선 수술 자국 제거 시술)을 없애고 싶으신 분들이면 모두 스마트리포3로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리포를 시술한 분들의 Before/After 모습을 비교해 보시죠.

 

                   

                   

 

메이린 바디쉐이핑 센터에서는 스마트리포3 시술에 대하여 무료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이용하셔서 스마트리포3의 리프팅/타이트닝 효과를 알아보시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에 도전해 보세요.

 

 

[링크] 메이린 안티에이징클리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