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all/유익한 정보

잇몸 뼈 돌출과 거미스마일의 교정

잇몸 뼈 돌출과 거미스마일의 교정

 

당신의 환한 미소는 주위 사람의 기분을 상쾌하게 합니다. 그런데 자신의 미소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이를 보는 주위 사람들도 그럴 겁니다. 얼굴의 표정은 상대에게 그대로 전해지게 마련이지요.

 

그렇다면 예쁜 미소를 짓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연예인같이 예쁜 얼굴을 한 사람, 천사같이 착한 인상의 사람 그것도 아니면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하는 피부미인. 물론 모두 아닙니다.

예쁜 미소의 주인공은 웃을 때 가지런한 치아와 잇몸을 보이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본인의 미소가 부자연스럽다면 가지런한 치아와 환한 잇몸이 아님을 거울을 통해 알고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쁜 미소를 갖는 방법이 있으니까요.

잇몸성형을 통해 예쁜 미소를 되 찾을 수가 있습니다.

 

                  

 

 

잇몸성형은

 

웃을 때 유난히 잇몸이 많이 드러나는 것을 거미스마일이라고 합니다.

물론 웃는 얼굴이 우는 모습보다는 낫지만 거미스마일인 본인들은 즐겁지 않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엄청난 콤플렉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처럼 거미스마일인 분들에게 예쁜 미소를 찾아주는 치료방법을 잇몸성형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거미스마일인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TV에서 웃는 모습이 잡히면 대개의 경우 가히 아름답지 않군하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거미스마일인 경우 왠 만큼 친한 사람이 아니면 직접 애기하지 않지만 불편해하는 건 사실입니다.

 

또한 잇몸성형을 하는 이유는 반드시 예쁘게 웃는 얼굴만을 위해서 하는 건 아닙니다.

잇몸성형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서입니다. 만약에 잇몸이 많이 돌출되거나 부풀어 있으면 치주낭(치아와 잇몸 사이)이라는 공간에 음식물이 쉽게 끼며 음식물을 깨끗이 제거하지 못해 부패한다면 치아가 상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잇몸성형은 예쁜 미소뿐만 아니라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도 필요한 치료법입니다.

 

 

[링크] CCL 치과 잇몸성형 무료상담신청

 

 

 

CCL 치과 잇몸성형은

 

그러면 잇몸성형이 어떤 분들에게 필요할 지 짐작하셨을 겁니다.

잇몸성형이 필요한 분들은 웃을 때 윗 잇몸이 과도하게 노출되는 경우, 잇몸이 색깔이 검붉거나 부풀어져 보일 때, 잇몸의 좌우 대칭이 맞지 않을 때, 치아는 충분히 길지만 잇몸으로 웃을 때 등 입니다.

이런 경우라면 잇몸성형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잇몸성형을 결정하셨다고 아무 치과나 가지는 않을 겁니다. 잇몸성형 시술에 경험이 많은 CCL치과 잇몸성형을 소개합니다.

 

CCL치과의 잇몸성형은

첫째, 잇몸성형을 하기 전에 3차원 CT 분석을 합니다. 그리고 분석된 결과에 의해 수술 부위의 뼈 상태와 잇몸상태를 확인하게 되며 필요한 수술 범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둘째, 치과라면 다들 무서워하시죠. 잇몸성형도 마찬가지 일 겁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컴퓨터 마취를 통하여 통증이 거의 없게 마취를 합니다.

 

셋째, 잇몸성형의 시술방법은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치료 시 출혈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 바로 식사가 가능합니다.

 

잇몸성형에 시술에 대한 왠지 모를 두려움이 있으셨다면 CCL치과 잇몸성형의 상담을 통해 기우였음을 알게 되실 겁니다.

 

              

 

 

 

평소 거미스마일로 고민하시거나 잇몸 돌출로 치아 건강이 염려되시는 경우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CCL치과 잇몸성형의 무료상담을 신청하세요.

 

많은 분들이 예쁜 잇몸을 드러낸 환한 미소를 갖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만큼 많은 분들이 잇몸성형에 대하여 관심을 갖습니다.

 

또한 잇몸성형은 미용적 측면뿐만 아니라 건강한 치아관리 측면에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고 그 다음에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CCL치과의 잇몸성형을 만나시면, 여러분도 예쁜 잇몸으로 미소 짓는 주인공이 되십니다.

 

 

[링크] CCL 치과 잇몸성형 바로가기